(페이팔 가입2) 페이팔 계정 확인 요청

Posted by 야근반장
2013. 1. 14. 14:37 해외원정/기본정보

페이팔 계정 확인 받는 방법, 페이팔 인증


페이팔 가입 후 내 계정(My Account) 요약 화면 입니다. 

화면 위쪽 Status를 보면 Unverified라고 나오는데, 바로 우측의 Get verified를 클릭합니다.





계정을 인증 받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은행 계좌로 인증을 받는 방법(위 그림에서 왼쪽), 신용카드로 인증받는 방법(오른쪽)이 있는데, 페이팔에서 추천하는(recommended) 방법인 은행 계좌로 인증을 받아 보겠습니다.


왼쪽의 "Get Started" 버튼을 클립합니다.







계좌 등록은 페이팔에 등록과 같은 사용자 이름의 계좌를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름을 한번 확인하시고 계좌 등록을 계속하겠습니다.


우선 (1) 의 링크를 클릭해서 은행 코드를 확인합니다. 등록하고자 하시는 은행의 이름과 코드를 확인한 다음 (2) 의 은행 이름, (3)의 은행 코드(두자리 수)를 입력합니다.


(4)의 Account Type은 우리나라 사정과는 맞지 않으므로 아무거나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래도 좀 찝찝하신 분은 Savings가 좀 더 국내 은행 형식과 비슷하므로 Savings을 선택하세요.


(5)에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그 아래에 한번 더 입력합니다.


(6)에는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다 입력했으면 아래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내용을 확인하는 부분인데, 저 같은 경우는 신한은행(코드 26)으로 입력했습니다.

입력한 내용이 맞으시면 "Save" 버튼을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Edit" 버튼을 눌러서 수정합니다.







은행 계좌 정보 등록을 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더 확인을 받아야지 완전히 완료가 됩니다.

등록된 계좌로 페이팔에서 영업일 2~4일 안에 두번 송금을 하는데요, 입금된 금액을 정확히 다시 입력을 해야 계정 확인이 완료됩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19원, 13원 이렇게 오더라구요.

ㅎㅎㅎ


계좌 확인 마지막 단계는 아래 글 참조해주세요.


2013/01/16 - [해외원정/기본정보] - (페이팔 가입3) 페이팔 계정 확인






관련글


2013/01/11 - [해외원정/기본정보] - (페이팔 가입1) 페이팔(PayPal)이란?


2013/01/16 - [해외원정/기본정보] - (페이팔 가입3) 페이팔 계정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