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집 첫 이용 후기

Posted by 야근반장
2012. 11. 29. 19:59 해외원정/기본정보

평소 몰xx. GSxx 배송대행을 이용했는데, 요금이 저렴하고 괜찮다는 오마이집을 이용해 봤습니다.



박스를 보자마자 우리 딸래미가 찌~ (칼로 박스를 쭉~ 뜯어달라고) 해달라고 하네요 ^^





아마존에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안전하게 포장해서 왔네요. 어떤 곳은 아마존 박스 그대로 보내 주는 곳도 있다던데 오마이집은 포장을 새로 해서 보내줬습니다.


오른쪽 아래는 블루레이 영화 타이틀을 몇 개 산건데 뽁뽁이로 파손되지 않도록 했네요.


무엇을 샀는지 좀 더 보여드릴까요? ^^





국민 장난감이라는 알렉스 키친 세트입니다. 아마존이 싸다 싶어 주문했는데 코스트코에서 더 싸게 팔더군요 -_-;;;





Melissa & Doug 주방놀이 용품입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해서 같이 주문했는데 뚜껑이 열리지 않는 녀석이었네요.

요거보다 좀 비싼건 자석으로 되서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http://amzn.to/QOm5jR





주방놀이 할 때 입을 앞치마 ^^





실제 물놀이를 할 건 아니고 추운 겨울이 다가와서 집에서 모래로 흙장난 할 수 있도록 해줄려고 샀다구요...





유모차에 있는 기본 차양으로는 햇빛이 완전히 가려지지 않아서 추가로 구입했는데 햇빛도 잘 가려지고 장착하기도 쉬워서 만족스럽네요.



오마이집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다른 곳보다 배송비도 적게 나오고 포장도 잘 해서 보내줘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다른 배송대행업체 등급을 인정해줘서 쉽게 옮겨 올 수 있었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