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by] 스모비 슈퍼마켓 놀이 아마존 직구

Posted by 야근반장
2012. 8. 1. 10:36 해외원정/Hot Deal
스모비, 스모비 직구, 스모비 주방놀이, 스모비 슈퍼마켓놀이, Smoby 아마존 직구, 프랑스 아마존
0123456



Smoby가 프랑스 브랜드라서 그런지 프랑스 아마존에서 스모비 슈퍼마켓 놀이를 한국까지 직배송해서 구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품절이거나 가격이 비싸서 구입을 망설이시던 분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스모비 슈퍼마켓놀이 링크]


우선 가격을 보면 아마존 홈페이지에는 53.99 유로, 약 7만6천원 정도입니다. 많이 저렴하죠? ^^

(이 가격은 언제든지 변동 가능합니다. 아마존은 가격 변덕이 심해요 ㅋ)


실제 구입을 하게되면 이 금액에서 자국민에게 받는 세금이 빠지고 한국까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최종 구입 가격을 알아볼까요?


(오른쪽은 크롬 브라우저로 번역을 했을때 입니다)


슈퍼마켓놀이 가격이 세금이 빠져서 53.99에서 45.14 유로가 됐네요.

한국까지 배송비가 38.42유로(거의 물건값...), 그리고 수입 보증금이 20.30 유로입니다.


총 103.86 유로(약 14만5천원)인데, 관세 부가 범위(15만원)내이기 때문에 수입 보증금 20.30 유로는 나중에 환불이 됩니다. 그럼 결국  83.56 유로(약 11만7천원)에 구입하게 되는 것입니다.

배송비가 비싸지만 해 볼만한 가격인 것 같네요.


그럼 직접 구매를 해볼까요?


아마존에는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고, 신용카드나 배송주소가 이미 등록이 되어 있다고 가정하고 설명을 드릴께요. 안되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우선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12/06/30 - [해외원정/기본정보] - 아마존(Amazon.com) 회원 가입하기



그리고 불어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을 하시면 자동으로 번역을 해 줍니다.

뭐 아마존은 구입 패턴이 똑 같아서 몇 번 해보면 굳이 번역이 필요 없더라구요.


[구글 크롬 설치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프랑스 아마존에 접속을 합니다.


[스모비 슈퍼마켓놀이 구입하기]






구입 수량을 확인하고 오늘쪽 노란 버튼을 눌러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그러면, 장바구니를 수정할 것인지 결제를 진행할 것인지 물어보는데 역시 오른쪽 노란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래쪽에는 슈퍼마켓놀이를 구매한 사람들이 같이 구매한 제품들을 추천해주고 있네요.)






로그인 계정을 물어봅니다. 아마존에 가입할 때 사용한 (1) 이메일 주소와 (2)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아마존은 모든 국가에서(일본 제외) 같은 계정을 사용하기 때문에 미국 아마존(amazon.com)에서 회원 가입을 했더라도 그 계정을 입력하면 프랑스 아마존에서도 같은 정보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한국 주소와 배송대행지 주소 등을 입력해서 여러 개가 보이네요.

한국까지 직배송을 해주므로 한국 주소를 선택합니다. (배송받을 주소 위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클릭)




배송 방법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보통 일반 배송, 특송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 부피가 커서 그런지 특송 밖에 없네요(1)

2~4일만에 배송이라니 대단합니다. (2) 에서 배송받을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요.

(3) 선물 포장 여부를 체크하는 것인데, 선물 포장하면 금액만 추가되니 여기서는 그냥 넘어 가겠습니다.


아래쪽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다음으로 갑니다.





비용 지불할 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3개나 등록해 놨군요 -_-;;

카드를 선택하고 오른쪽 노란색 버튼을 누릅니다.





최종 결제 화면입니다. 우측에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없이 바로 결제가 되니 주의하세요.


배송받을 주소, 결제할 카드, 주문한 항목등을 확인하고 최종적으로 버튼을 누릅니다.


노란색 버튼 몇 번 클릭으로 끝났네요.





관련글


2012/06/30 - [해외원정/Hot Deal] - [Smoby]스모비 미니테팔 주방놀이 French Touch Excellence 아마존 직구


2012/06/30 - [해외원정/기본정보] - 아마존(Amazon.com) 회원 가입하기